여수 세계음식점 퀘렌시아 다음에 가봐야지 ㅋ

여수에 세계음식점이 있나? 사실 아는 선에서는 다른 나라 음식하는 곳이 별로 없다. 그나마 있다고해도 베트남 쌀국수정도? ㅋㅋ 그런데 요즘들어 여수에 세계음식점이 하나 둘 생기는 것 같아 왠지 즐겁니다. 그 중에 하나는 웅천에 생긴 퀘렌시아라는 스페인 음식점. 밥을 먹고 나와서 본지라 아직 가보지는 못했지만 창 밖에서 바라봤을 때 사람이 꽤나 많았다. 처음이라 그럴수도 있고 음식이 괜찮아서 일수도 있지. 조만간 한 번 가봐야겠다! ㅋㅋ



웅천 스타벅스 바로 옆에 있는데 미처 못봤다. 이쪽 길은 차로 지나다니는 길이 아니라 바로 찾기엔 어려움이 있는 위치다. 주차를 하고 한 바퀴 돌아보고 나서야 겨우 볼 수 있는 그런 장소? 물론 찾다보면 쉽게 볼 수 있지만 1순위로 찾을수 있는 곳은 아니다. 



비스트로1977은 예전에 생겨서 한 번 가보려고했는데 뭔가 특징적인게 없기도 했고, 같이갈 사람이 없었다. ㅋㅋ 메뉴가 세계음식점이었다면 과감히 가볼만 했겠지만 메뉴 자체가 데이트용이라 한 동안 선택하기 좀 어려웠... 비스트로는 다음에(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가보기로 하고 조만간 여수 스페인 세계음식점 비스트로를 방문해보는걸로..


웅천에 놀러가실 계획이라면 예울마루 전시회도 한 번 둘러보시길!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