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모바일상품권 버스카드충전 여부의 진실

모바일상품권 버스카드충전 가능 여부 확인

대중교통 이용하면서 버카충 많이하시죠? 

여러가지 방법으로 버스카드충전 하실텐데요 가끔 쇼핑몰에서 할인판매하는 모바일상품권으로 버스카드충전 가능? 한지에 대한 고민을 하곤합니다.


그 중에서도 국내 최대의 편의접인 GS25시 모바일상품권이 단연 많이 보입니다.

GS모바일상품권으로 버스카드 충전이 가능할까요?






GS모바일상품권 버스카드충전 불가능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할인판매하는 모바일상품권으로는 버스카드충전이 불가능합니다. 이미 할인해서 판매하는 경우이기 때문에 또 다른 환전은 불가능한 것입니다.


물론 저도 가끔 그런 생각을 하곤 하지만 꼼수는 잘 통하지 않더군요. 저보다 똑똑한 사람들이 세상엔 참 많습니다. 얕은 수로 세상을 살아가기에는 너무나 험난하네요. ㅎㅎ



판매자에게 문의해보기


하지만 또 언제 바뀔지는 모르니 판매자에게 문의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직접 판매자에게 모바일상품권 버스카드충전에 대한 답변을 한 번 들어볼까요?




아마도 내부 정책상 안되는 듯 합니다. 판매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상품권이 할인율을 적용하고 있기 때문에 자사의 상품 판매가 아닌 대행판매하는 버카충은 안되는 것이죠.



편의점 할인도 받고 또 교통카드 할인 추가로 받으면 참 좋겠지만 중복으로 받는건 너무 큰 욕심인가보네요.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자연스럽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이용하세요.


요즘은 체크카드만 이용해도 교통비 10% 할인등 혜택받을수 있으니 그런 방법을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편의점 할인쿠폰 실패 슬퍼말고

티몬 꿀딜이나 지르러 가볼까?


더 볼만한 이야기들


2017/05/12 - [PC 그리고 IT] - 카톡 PC버전 글씨체 변경 방법

2017/04/26 - [여수 여행 이야기] - 여수 10경 필수 관광 명소를 꼽자면?

2017/05/09 - [노래를 듣는 순간] - 비오는 날 듣기 좋은 슬픈 발라드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