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하이트 광고 촬영 그들의 주량은 리얼 거짓말대단치 진실은?


워너원 하이트 광고촬영 거짓말대잔치 주량 진실은?


최근 핫한 아이돌이 누구냐 묻는다면 단연 워너원이 아닐까싶어요. 정말급속도로 하태하태 떠오르는 샛별이죠. 게다가 인기스타들만 찍는다는 맥주 CF!!! ㅋㅋ 이 짧은 순간에도 말도 많고 너무나 사랑 듬뿍 담겼던 촬영현장! 과연 그 속에 숨은 진실은?



1. 워너원 하이트광고 6명만 찍은 이유?

이번 하이트 광고는 맥주이다보니 성인에 접어든 여섯명만 찍게됐다. 워너원의 미성년자를 제외하고 김재환, 강다니엘, 하성운, 윤지성, 옹성우 총 6명이 주축이 돼 촬영을 마쳤다. 이번 촬영 현장에서는 워너원 멤버 거짓말대단치가 풍성하게 펼쳐졌는데, 하이트를 마시면 다음날 노래가 잘된다느니 ㅋㅋㅋㅋ 사상 최초의 아무말 대잔치가 벌어졌다. 




거짓말대잔치의 도화선을 붙였던 황민현 실제 주량은 맥주 두 잔도 아니고 두 모금도 힘들다는 폭로가 금새 나왔다. 사실은 입맛이 예민해서 아무거나 잘 먹지 못한다는 현실! 언제고 생일 술자리에서 재밌는 몰카가 나오지 않을까?!



2. 마지막에 재환이 만취 상태?

우리의 귀요미 재환이 만취상태는 정말일까? 마지막 장면에서 애교를 부리는 재환이는 정말 취한것 같은 모습이다. 정만 워너원 재환이는 워너원 하이트 광고촬영 현장에서 만취상태로 마무리했을까? 




광고촬영도 일 인 만큼 마지막까지 프로다운 모습으로 완료해야겠죠? 초반부터 막나갈순 없잖아요! ㅋㅋ 

재환이는 그저 너무 귀요미 물만두였던걸로! ㅋㅋ



3. 조명감독은 성우, 민현이 안티였다?

이번 워너원 하이트 광고 촬영 메이킹 필름에서 조명처리하는 부분에서 성우와 민현이 얼굴이 상당히 어둡게 나왔다. 그래서 발생한 조명감독 성우, 민현이 안티설 ㅋㅋㅋㅋ 또 워너원 하이트광고 본편에서는 민현이 편집까지 당하고 눈물의 촬영이었을 듯! 하지만 그래도 열심히 한걸로! ㅎㅎ




4. 워너원 살인 미수 설

워너원이 방송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하면서 팬들의 심장을 강타해 수 많은 인구를 죽일뻔 했다는 아무말대잔치.. (죄송)



앞으로 워너원의 멋진 모습 기대해봅니다. 이번 하이트광고와 함께 이니스프리도 찍었죠. 앞으로도 방송에서 활발한 활동 보여주면 좋겠네요. 많은 분들의 사랑 듬뿍 받으시길!



지성이 어디갔니 엉엉



[여수 여행 이야기] - 여수 해양공원 버스킹 그 낭만에 대해 시간을 논하지 않기

[생활속 지식&꿀팁] - GS 모바일상품권 버스카드충전 여부의 진실

[PC 그리고 IT] - 카톡 PC버전 글씨체 변경 방법

[노래를 듣는 순간] - 비오는 날 듣기 좋은 슬픈 발라드 모음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